국내여행-충청남도

태안군 안면도수목원

여왕1 2021. 8. 19. 23:20

충남 태안군 안면읍 안면대로 3195-6구(지번) 주소안면읍 승언리 31-1 (지번)주소

태안군의 안면도에 있는 수목원과 휴양림이 있는곳이죠

코로나19로 인해서 휴양림를 잘이용할수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휴양림의 데크길을 걷고

그보다 수목원을 둘러보는것이 더 좋더군요

수목원내 아산원의 기와담장의 능소화

미국능소화가 유혹하는 붉은 입숱같아요

 

연못의 수련은 역시 언제보아도 좋고

수련밑으로 사람이오니 모여드는 잉어를 보는것도 좋더군요

 

상사화는 한참시절을 지나서 좀 져가는 느낌이었어요

돌틈의 도라지꽃도 너무 좋네요

충청도가 장승문화가 많다고했는데 역시 장승들이 많았어요

조경으로 장승도 있고

그리고 안면도 소나무들이 일품이었던 수목원이네요

 

수목원을 보고나와서 휴양림의 데크길

저런길이 제법 길게 있더군요

중간 중간 낮은 산 언덕으로 가는길도 있고

 

모시조개봉

높이를 보면 ㅎㅎ

바지락봉은 가다가 다시 내러갔네요

너무 배가 고파서 점심을 먹으러 아무것도 준비안해왔더니 원래는 두시간정도 걷고 돌아가려고했는데 생각보다 길어져서 세시간을 걸어다녔지요

 

점심은 수목원옆의 감태바지락칼국수를 먹었는데 좋더군요

'국내여행-충청남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경의 김대건신부현양비  (0) 2021.10.31
안면도 꽃지의 일몰  (0) 2021.08.27